인사말

안녕하세요, 싱가폴 생명의전화 입니다.
반갑습니다!

Welcome to Lifeline Singapore!
원장 드보라 최

안녕하세요?
먼저 2007년 설립이후 현재까지 끊임없는 관심과 후원 그리고 봉사를 해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.

싱가폴 생명의전화는 싱가포르에 있는 여러 단체들과 더불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교민을 위한 유일한 상담기관으로, `치유, 성장, 나눔’을 핵심목표로 나날이 발전하고 있습니다.

싱가포르에 거주하는 교민들을 위한 전화상담, 사이버상담, 면접상담 및 집단상담 등을 통해 정서적 지지와 심리적 지원, 자살예방에 힘쓰고있으며, 아동과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인성교육 및 생명존중 프로그램 등의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또한 청년들을 위한 프로젝트를 비롯하여 교민들을 위한 다양한 돌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. 앞으로 저희는 상담, 교육 및 돌봄 봉사를 통해 교민사회에 한층 더 기여할 수 있도록 활동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.

그동안 많은 역경과 고난도 있었지만 `생명존중’의 가치를 함께하고자 하는 많은 분들의 사랑과 지지, 그리고 아낌없는 후원 덕분에 지금까지 잘 지탱해왔듯이, `우리들의 작은 관심이 누군가의 생명을 살릴 수도 있는 소중한 일’ 이라는 사실을 기억하며 겸손한 마음으로 이자리를 지켜 나갈 것입니다.

저희 기관이 바쁜 생활 가운데 잠시 멈추어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쉼터가 되고, 저희 작은 일들이 내면의 아픔이나 고민으로 힘들어 하는 이에게 희망의 씨앗이 될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.

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